카테고리 없음

세계속 명화 미술작품을 다시 해석하다! 재미있는미술작품?

카사노바_love 2020. 4. 27. 19:19
반응형

세계속 명화 미술작품을 다시 해석하다!

재미있는미술작품?

 

 

.

.

.

 

 

 

 

세계 속 명화에는 정말이지 우리가 알고 있는 수 많은

명화들이 있어요. 우리가 알고 있는 레오나르도다빈치,

피터르 파울 루벤스, 안니발레 카라치, 프란시스코 고야,

빈센트 반 고흐, 폴 세잔 등 많은 작품들이 그러한데요.

 

그렇게 멋진 작품을 새로운 시선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작품이 있어 공유를 해보네요!

 

Robert Romanowicz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작가의

작품이네요. 1976년 밀리츠에서 태어 났는데요. 밀리츠는 폴란드에 있는

작은 도시로~ 물 좋고 공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

저도 처음 들어보는 곳이라 ㅎㅎ 알 수 없네요 하여간!

현재 건축가로 활동하고있는 이분의 이번 미술작품은

정말이지~ 기발하고~ 재미있는 세계명화를 다시 해석하는

그런 작품이 아닌가 싶어요!

 

 

 

 

 

 

 

 

 

 

 

 

아!! 그래 이 작품이구나? 라고는 알 수 있겠는데?

자세한 내용은 알 수가 없어요.

저도 아는게 없걸랑요!

 

그래도 내용은 몰라고 우리 그림만 보아도~ 어떤

작품인지 알 수 있죠!

 

 

 

 

 

 

 

 

 

 

 

 

 

세계속명화~ 아주 익숙한 그림들이네요.

아주 익숙해요~

 

거기까지요 호

 

 

 

 

 

 

 

 

세계속명화를 아주 재미있게 다시 탄생 시킨 Robert Romanowicz님의 새로운

작품들을 보면서 혹시? 새로운 상상력을 통해 새로운 작품을

만들고 싶어~ 머리를 쥐어짜고 있는 분들이라면...,

 

그냥 보시면서 재미있게 참고를 하셨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