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품 브랜드를 새롭게 연출한 그래픽디자인!
.
.
.
Antoni Tudisco 디자이너의 작품이네요.
명품 브랜드를 좀 더 새롭게 새로운 시선으로 연출한
그래픽 디자인입니다.
명품 브랜드가 처음부터 명품은 아니었겠죠?
누군가에 희생이 있었을 것이고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었던
제품이있을 거라 생각하네요.
저는 명품과는 거리가 멀어 어떤 스토리가 담겨 있는지 알 수는 없지만
이번 그래픽디자인 작품을 통해 다시금 하나둘 생각을 해볼까?
생각을하는데 ㅎㅎ 아는게 없으니 그냥 그림만 보는 것으로 마무리
해 보려 하네요.
이런 명품 브랜드도 있던가요?
금이빨! 오~~ 이건 머? 어떤 의미가 있는지
정말 정말 모르겠어요 ㅎ
눈썹을 새롭게 연출한 느낌~
너무 좋네요!
지금 배가 많이 고픈데 브랜드는 보이지 않고
내용 물만 보이네요.
이걸 마무리하고 빨리 맛난 것 좀 먹으러 가야 할 것 같아요.
명품 브랜드? 어디까지 아시고 계신지?
그럼 아래 그래픽 디자인 확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