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문래동 문래방아, 3명 남자가 가기 부담되는 장작구이 닭요리 전문

카사노바_love 2023. 6. 2. 12:40
반응형
문래동 문래방아!
3명 남자가 가기 부담되는 장작구이 닭요리 전문

하!! 미쳐부렸다. 무슨 생각으로 남자 3명이서 여기를 온 것인지? 아니 남자 3명이 문제가 아닌 것 같다 중년의 나이로 넘어가고 있는 우리가 왜? 여기에 있는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친구가 열심히 검색하여 새로운 문래동 맛집을 찾았다는 말에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따라간 문래동 문래방아! 

 

장작구이 닭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한 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지만 남자 3명이 가는 건 좀.., 비추할 거야!

 

 

 

역시나 핸드폰 카메라가 맛이 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니.., 3년 사용한 거 같은데 벌써부터 이러면 갤럭시 어떻게 쓰지.., 3년 넘었나? 하여간 더 오래된 아이폰도 문제없이 쓰고 있는 삼송! 이건 너무 하잖아! 하여간 요즘 갤럭이 s21 울트라로 사진을 촬영하면 계속 핀이 잘 안 맞는다 속상하가 ㅠㅠ

 

문래동 문래방아 인테리어는 대충 이래요 딱! 보아도 남자 3명이서 오면 안 되는 분위기인데 말이죠. 저희가 자리를 잡아 계속 여자분들만 들어오고 커플만 들어오고.. 아!! 빨리 나가고 싶다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헬게이트 장작구이 세트입니다. 오징어 먹물을 사용한 라조또와 바질 소스 그리고 토마토할리피뇨소스가 들어가 있어 특별한 장작구이 맛을 즐길 수가 있더군요. 무엇보다 닭 주면에 있는 라조또 맛이 좋았어요. 물론, 장작구이 닭도 부드럽고 맛이 좋았고 닭껍질 바삭한 것이 어찌나 그리 맛이 좋던지! 좋았는데.. 하지만 저희의 실수는 남자 3명이서 문래동 문래방아를 왔다는 게 문제였습니다.

 

문래방아 아주 옛날 테이프로 된 비디오테이프 영화를 보던 시절이 있었지 말입니다. 그때 많이들 대여를 해서 보았던 것이 바로 문래방아 아닙니까!! 물론, 어린 제가 빌릴 수는 없었고  아빠 심부름으로 영화 테이프를 가질러 가면 사장님께서 영화 테이프를 주시는데 항상 검은 봉지에 담아 주셨죠. 어린 마음에 열어 보진 못했고 나중에 하두 신기해서 열어 보았더니 앗!! 이런 ㅎㅎㅎ 성인영화 테이프 였습니다. 아부지~~~ 당신도 남자 였군요!! 당연한 걸 왜?ㅎㅎㅎ 하여간 그대 빨간 비디오 테이프 영화가 아닌 문래동 맛집 문래방아 장작구이 닭요리 전문입니다.

 

장작구이 오랜만에 맛을 볼 수가 있었는데요. 역시나 아직까지 담백하고 기름기가  빠져 부드럽더군요. 물론, 추억의 장작구이는 아니지만 퓨전으로 즐겨도 상관없는 분들이라면 문래동 문래방아로 장작구이 닭요리 드시러 오심은 어떠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