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수원 권선시장 맛집 백암순대 족발과 편육 갑!

카사노바_love 2020. 3. 9. 19:32
반응형

수원 권선시장 맛집

백암순대 족발과 편육 갑!

 

 

.

.

 

 

그중에서 수원 편육 넘 맛나더라!

 

 

 

 

금요일 늦은 저녁이었다.

야근을 할까? 지금으로 갈까? 고민하고 있을쯤..,

한잔하고 싶은 생각이 간절 했지만 토요일 운동을 위해

그냥 집에 갈까? 생각하고 있을때쯤...,

 

후배 넘이 편육에 쏘주 한잔하잔다!

그래서 바로 콜!

 

이런!!!

 

이런!!!

 

술의 유혹이란 참을 수 없는거..,

 

 

 

 

 

 

 

아쉽게도 먹기전 사진이 없다.

죄송하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에게 죄송하고...,

 

부지런하지 못한 나에게 죄송하고..

모두에게 죄송할 뿐... 먹는데 바쁜 나에게도..

 

수원 권선시장은 다양한 멋거리가 있는 곳으로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중에 한곳이다.

 

나도 여긴 아버지가 계시기 전까지는 자주 갔던 곳이 있지만

이날은 그냥 후배가 추천하는 곳으로 발길을 돌렸다.

 

괜히.. 옛날 생각 날 것 같아서..

 

 

 

 

 

 

후배가 좋아하는 수원 권선시장 맛집 백암순대도 맛은 좋다.

우리가 먹은 것은 술국에 편육 그리고 미니족발과 그리고 순대까지..

맛있었다.

 

다시 돌아온 진로를 둘이서 4병 정도 마시고 후배 넘이 집에 가져가라고

족발까지 포장을 해주었다. 다음에 내가 꼭~ 술사마~

갑자기 회사 땡기는데.. 오늘 먹자 할까? ㅎ

 

 

 

 

 

 

먼 곳에서 찾기는 어려운 맛집이지만 가까운 곳에서

시장 분위기에서 술한잔 먹고 싶다면 수원 권선시장 맛집 백암순대

추천할 수 있다.

 

수원 편육으로 추천하고~ 순대국이 더 맛난 곳이다 사실..

족발은 중간 정도 그냥 평타이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