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 버섯칼국수 맛있는곳 미가버섯매운탕 샤브샤브 칼국수

카사노바_love 2023. 2. 10. 13:39
반응형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 버섯칼국수 맛있는곳
미가버섯매운탕 샤브샤브 칼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 근처에 있는 얼큰한 버섯칼국수 맛집을 알게 되어 소개해 드릴게요. 버섯칼국수 하면 등촌칼국수를 생각하실 수 있죠. 하지만 화곡동에 사시는 분들은 등촌보다는 미가버섯매운탕 샤브샤브 칼국수를 더 자주 찾는다고 해서 친구들과 함께 가게 되었네요.

 

 

버섯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육수가 나오고 저 육수가 끊기 시작하면 야채와 고기를 넣어 샤브샤브처럼 먹으면 되죠 그렇게 고기와 야채를 다 먹으면 바로 칼국수를 넣어 먹으면 그만!!

 

 

요~ 고기가 바로! 버섯칼국수에 넣어서 먹는 고기입니다. 소고기이니 너무 익혀서 넣으면 안 돼요!

 

 

미나리와 같은 야채와 버섯 등이 들어가 있죠. 드셔 보신 분들 많아서 아마 아실 것 같아요. 예전엔 직장 동료들과 가장 많이 갔던 곳으로 여길 가면 항상 반주를 했었는데 ㅎㅎㅎ 맥주 정도 한잔하는 거죠 소주는 아니고요 ㅎㅎ

 

 

그렇게 4명의 친구들과 함께 4인분을 후딱 해치우고~ 칼국수까지 먹고 볶음밥까지 해치웠답니다.

 

 

역시!! 국물 요리를 먹었다면 남는 국물에 볶음밥은 필수죠! 한국인의 영원한 볶음밥을 어느 음식에서도 빼면 안 되는 그런 음식 코스라는 사실!!! 매콤한 버섯칼국수 당기는 날이 있다면 강서구 화곡동 미가버섯 매운탕 샤브샤브 칼국수에서 버섯칼국수 얼큰하게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