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점심 무얼먹을까? 신도림역 우동 맛집 청주우동에서 소고기우동 먹죠!

카사노바_love 2023. 2. 8. 12:45
반응형
점심 무얼 먹을까? 신도림역 우동 맛집
청주우동에서 소고기우동 먹죠!!!

항상 고민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점심메뉴가 아닌가 싶다. 그래서 사람들 보고 머 먹냐고 물어보기도 하지만 먼저 선수를 쳐 내가 먹고 싶은 걸 고를 때도 있고! 이날은 내가 먹고 싶은 걸 골랐다! 바로 사무실 건물에 오픈한 신도림역 우동 맛집 청주우동이 그 점심메뉴가 되겠다!!!

 

 

 

요즘은 이렇게 주문을 키오스크? 주문을 하게 되었죠. 제가 먹은 소고기우동이있습니다. 청주우동은 우동이외에도 비빔우동이나 돈까스 그리고 튀김 같은 추가 메뉴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닭튀김과 군만두를 함께 주문했습니다. 제가 이날 식탐이 있었는지.., 급 튀김이 땡겨서 주문을 했죠.

 

 

 

이른 시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아직 손님은 많이 없으세요! 저희 말고 주문하시는 분 한분이 더 계셨네요.

 

 

신도림 우동 맛집 청주우동의 소고기 우동이 나왔습니다. 우선 면발은 맛이 좋네요. 땡땡하고 국물도 싱겁다 하시는 분도 있는 것 같은데 저에겐 적당하네요. 소고기가 들어간 우동은 처음 먹어 봤는데 맛은 괜찮습니다.

 

 

맛이 좋아 열심히 먹었네요.

 

 

함께 주문한 청주우동의 튀김입니다. 근데!! 여기 우동 맛집이외에도 튀김 맛집이 함께 운영되는 듯! 튀김도 맛있으니 함께 드셔 보세요~ 다음에는 맥주안주 여기서 사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