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가족모임 추천 고기집, 수원 영통 동산참숯갈비 돼지갈비 맛나네~!

카사노바_love 2024. 6. 28. 19:09
반응형
가족모임 추천 고기집
수원 영통 동산참숯갈비 돼지갈비 맛나네~!

 

 

슬슬 날씨가 덥다! 여름 여행 준비를 해야 할 것 같은데 첫째가 고1이라 여행 날짜 잡기가 힘드네.., 1학년인데 벌써 주말엔 학원에서 있는 시간이 더 많은 것 같고.. 옆에 있으면 그냥 안쓰럽기도 하고.. 2학년 올라가고 3학년 되면 어찌할까? 벌써 걱정이다.  하여간 그렇게 힘들게 고등학교 생활을 하고 있는 첫째를 위해 첫째가 좋아하는 수원 영통에 있는 동산참숯갈비로 돼지갈비를 먹으러 왔네...,

 

햐~ 요즘 날씨 참 좋다! 장마를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하늘이 맑다~ㅎ

 

 

 

주말이면 5시부터 사람은 이미 몰려 있고 6시가 되면 주차장은 만석이 된다. 우린 좀 이른 시간에 갔기에 주차장은 여유 공간이 많이 있었다. 하지만 식사를 끝내고 나오니 역시나 주차할 곳이 없어 오는 사람마다 대기 ㅎㅎ

 

 

 

 

빨리 왔기에 대기 없이 바로 입장!! 

가족모임하기 좋은 고기집인데 울 엄마 모시고 와야 하는데 한번도 안 왔다. 인도에서 다음 주에 형 오면 여기서 저녁 한번 먹어야겠네 ㅎ

 

 

 

주문한 양념 돼지갈비가 나왔네요.

수원 영통 고기집인 동산참숯갈비는 돼지갈비와 소갈비 전문이다. 우린 소는 패스하고 항상 돼지갈비만 ㅎㅎㅎ 소갈비는 부담이 된다 ㅋㅋㅋ라기 보다는 우린 가족은 소보단 돼지를 더 좋아한다. 다행이다 정말이지 ㅎㅎ 아직 이넘들이 소 맛을 모른다 ㅎㅎ

 

 

 

 

물가가 오르고 있다 올 때마다 가격이 오르는 것 같다. 생삼겹살도 있었네 음... 삼겹살을 여기서 먹을 일은 없을 것 같으니 패스하고 오로지 양념 돼지갈비만 본다!!

 

 

 

동산숯불갈비에서 고기를 먹으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예전이 더 맛있다란 생각이 든다. 요즘은 조금 양념이 덜 베이는 느낌이랄까? 하여간 처음 왔을 때 그 맛이 없는 것 같다. 맛이 익숙해져서 그런가? 그날에 감동이 없다. 그날의 감동을 느끼고 싶은데 ㅜㅜ 오랜만에 오면 그 감동을 찾을 수 있을까? ㅎㅎㅎ

 

 

 

 

 

 

 

수원 영통 동산참숯갈비는!!

 

맛있다. 반찬 잘 나온다. 친절하다. 주차장이 살짝 좁은 것 같다. 머.. 하여간 다 만족을 하고 있지만 맛이 예전 같지 않은 기분이랄까? 그거 외에는 모두 만족하며 잘 먹고 온 가족모임하기 좋은 고기집 동산참숯갈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