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영등포 카페 또는 디저트 맛집 스트릿 1988 커피 맛나 호두과자 맛나

카사노바_love 2024. 6. 12. 19:11
반응형
영등포 카페 또는 디저트 맛집 스트릿1988
커피 맛나 호두과자 맛나!!

 

 

와우~ 티스토리의 쓸 내용이 없어 고민 했는데 드디어 하나 건졌네요!

바로 스트릿1988의 커피와 디저트 ㅋㅋㅋ

 

여기는 영등포 카페 그리고 디저트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데 음!!!

매장 손님보다 배달 맛집이 아닌가 싶기도 했어요. 배달이 왜? 이렇게 많은지 매장에 방문 손님보다

배달을 위해 오신 오토바이 기사님들이 더 많았다는 ㅎㅎㅎ 신기하여라~ ㅎ

 

 

 

 

음 커피와 디저트는 친구가 사줬습니다.

영등포 카페 및 디저트 맛집 스트릿1988은 커피도 맛있지만 디저트로 알려진 호두과자도 맛이 있네요.

그리고 함께 판매하는 계란빵도 맛있어요.

 

다른 건 아직 먹어 보지 못했지만 커피 말고 여러 음료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잠깐!!! 아주 잠깐 해봤음다 ㅎㅎ

 

 

 

 

 

 

 

 

디저트 메뉴 같은 경우 호두과자가 있는데 호두과자도 종류가 몇 가지 있네요.

커스터드, 앙커터, 크림치즈가 있고 계란빵은 쌀, 치즈베이컨, 콘마요, 불닭 등 그리고 붕어빵이 있어요.

붕어는 커스터드, 쌀 같단 하네요.

 

메뉴가 막!! 많은 그런 영등포 디저트 맛집은 아니랍니다.

그래도 배달이 많은 것을 보면 동네 맛집이 아닌가 싶어요.

 

 

 

 

오랜만에 호두과자와 계란빵 먹어 봤는데 다음에도 지나가게 되면 또 먹어 봐야겠단 생각은 했는데

아직 먹어 보진 못했네요.

 

영등포 카페 또는 디저트 맛집 찾으시면 스트릿1988에서 호두과자, 붕어빵, 계란빵 꼭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