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수원시청역 인계동 양꼬치 맛집 송화양꼬치의 양갈비

카사노바_love 2024. 5. 28. 16:29
반응형
수원시청역 인계동 양꼬치 맛집
송화양꼬치의 양갈비

 

 

어머니 생신으로 기억을 합니다. 이날은 무엇이 드시고 싶으신지? 여쭤보았는데 오랜만에 양꼬치가 드시고 싶다 하시네요. 그래서 방문한 곳이 바로 집에서 가까운 수원시청역 인계동 양꼬치 맛집 송화양꼬치! 인계동에서 나름 맛집이라 소개가 되었고 mbc 방송에도 나온 곳이네요. 

 

음... 왜 전 몰랐을까요?

 

하여간 지금이라도 알게 되어 기분은 좋네요.

 

 

 

 

벽먼에 이렇게 방송에 소개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양꼬치는 직장 동료들과 자주 먹어 보았지만 엄마와는 처음 먹어보는 것 같은데 언제 드셔 보신거지? ㅎㅎ

 

 

 

 

어!!

그런데 양꼬치 주문을 안하시고 양갈비를 주문 하셨네요.

울 어머니 양갈비 좋아하셨어요?

 

전 몰랐네요.

 

앞으로 자주 사드릴게요. 드시고 싶으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수원시청역 양꼬치 맛집 송화양꼬치의 양갈비는 싱싱한 것이 맛이 좋습니다.

직원부터 끝까지 구워주시기 때문에 저희는 따로 할게 없어요.

 

양갈비 이외에도 마파두비, 가지 요리, 꿔바로우? 같은 요리를 몇개더 주문 했는데 먹느라 정신이 없었는지 사진이 따로 없네요.

 

 

 

 

송화양꼬치에서는 이렇게 잘 잘라 주시기 때문에 맛있게 드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그러니 맛있게 드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