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끓여 먹는 동태탕 먹고 싶다구! 수원 조선식당 (곡반정동)

카사노바_love 2024. 8. 19. 19:53
반응형
끓여 먹는 동태탕 먹고 싶다구!
수원 조선식당(곡반정동)

 

 

언제부터인가? 동태탕이 그렇게 먹고 싶더라. 그래서 동태탕 맛집이라고 해서 몇 곳을 다녀보았는데 이렇게 끓여 먹는 게 아니라 뚝배기에 조리가 모두 되어 나오는 곳만 있더라!! 맛은 괜찮았는데 요즘 먹고 싶은 동태탕은 이렇게 끓여 먹는 동태탕!!

역시! 동태탕은 냄비에 끓여 먹는게 최고!

 

 

 

 

수원 조선식당은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 바로 곡반정동에 있지 아이파크캐슬 2단지에서 차로 5분 거리? 머? 걸어가도 되는 거리지만 우린 더운 날씨로 차를 선택! ㅋㅋ 식당 앞에 3~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어 주차를 하고 조선식당으로 바로 입장!

 

 

 

 

 

메뉴는 동태탕 있고 삼겹살이나 항정살 같은 고기가 있다. 점심시간 식사 메뉴도 있으니 참고!

우리는 역시! 동태탕 2인분을 주문하고 내가 마실 막걸리도 한 개!!

역시 막걸리는 장수 막걸리가 최고!!! ㅎ

 

 

 

 

시원하게~ 한잔해야죠!!

요즘 매장 운영하랴 일하야 정말 바쁘게 살고 있다. 하루하루가 그냥 빢시다! 집에 가면 매장 청소하러 가야 하고 청소 끝나고 집에 오면 1시 넘고 그렇게 잠이 들면 1시 30분 그리고 또 5시 40분에 기상! 그렇게 출근하고 8시까지 일하고 ㅎㅎ 그냥 톱니바퀴 같은 삶을 사는구나 ㅎㅎㅎ

 

 

 

 

 

우리가 원했던 수원 조선식당의 동태탕은 맛있다!

동태도 살이 많고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고 고니와 알도 들어가 있고 맛있게 잘 묶었다.

맛을 전문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가 아니지만 이보다 정확한 표현이 또 있을까? 맛있게 잘 묶었습니다.

막걸리도 시원하게 잘 묶었습니다!!

 

 

 

 

 

 

앞으로 끓여 먹는 동태탕 먹고 싶으면 수원 곡반정동의 있는 조선식당으로 GO!! 할듯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