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디자인/매력적인인테리어도!

암스테르담 해변의 카페 인테리어 디자인, 여행가고 싶다

카사노바_love 2020. 4. 2. 11:04
반응형

암스테르담 해변의 카페 인테리어 디자인,

여행가고 싶다.

 

 

.

.

.

 

 

 

암스테르담은 네덜란드의 수도이면서 네덜란드 최대 규모의 도시이기도 하죠.

서부의 오르트홀란트주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도시고 평가 받고 있는 곳이랍니다.

 

여기~ 암스테르담 해변에 아주 멋진 카페 인테리어 디자인을

볼 수 있어 너무 좋네요. 이런 카페에서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거나

시원하거나 따뜻한 커피 한잔이 왜 이렇게 그리운지...,

 

아마? 이런 마음은 저만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모두들 공감하시고 있는 부분이 아닌가 싶어요.

 

 

 

 

그럼 간단하게 암스테르담 해변가에 있는 카페를 살짝 만나 보실까요?

여기는 천연재료와 지방톤을 사용해서 만들어진 카페 인테리어라 하네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체적으로 원목식타과 테이블을 확인

하실 수 있고 바의 전체적인 외형도 원목을 많이 적용한

것을 확인할 수가 있네요.

 

원목만큼 아름다움 해변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재료도

없을 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전체적인 인테리어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드네요.

 

 

 

 

테이블 뿐만 아니라 식탁이나 쇼파 등에도 원목을 기본으로한 가구가

사용이 되면서 패브릭 재질의 쇼파도 중간 중간 보이고 있네요.

 

가죽보다는 재가 볼때는 전체적인 분위기 조합을 위해서는

패브릭 재질의 쇼파가 너 맞다 생각을 해요.

 

패브릭은 요즘 쇼파 재질로 인기가 많죠.

가정용 거실쇼파에도 아쿠아클린이라던가 이지클린과 같은

재질의 쇼파가 많이 판매가 된다고 하네요.

 

 

 

 

 

 

이곳 카페의 또하나 매력은 바로! 높은 층고라 생각을 해요.

층고가 낮으면 아무리 좋은 가구를 가져와도 살짝 카페라는 분위기 보다는

가정 집 느낌이 강할 수가 있는데요

 

여기는 높은 층고 그리고 강철로된 건물이 매우 인상적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카페의 전체평수는 약 600평 정도가 된다고 하니

그 규모가 상상이 되네요.

 

이렇게 넓은 카페 안이 사람으로 가득하다는 것은

그만큼 매력적인 곳이라 할 수 있겠죠? 요즘 전세계가 코로나로 인해

많이들 힘들어 하고 있는 상황에서 하루 빨리 이런 곳에서

여유있게 커피를 한잔 할 수 있는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카페 중앙에 있는 나무부터 중간 중간에 사용된 조명까지~

은은한 분위기의 카페를 더욱 편안하게 살려주는 그런 요소들에

많은 신경을 쓴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아름다운 해변이 보이는 암스테르담 해변의 카페 인테리어 디자인?

어떻게 보셨나요? 아름다운 해변을 보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충분간 아름다움을 갖추고 있는

그런 카페가 아닌가 생각을 해보네요.

 

 

아...,

 

 

여행가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