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Dima Golubchikov's의 BMW R6T 오토바이 개조

카사노바_love 2020. 4. 11. 12:52
반응형

Dima Golubchikov's의 BMW R6T 오토바이 개조

 

 

.

.

.

 

 

러시아에 있는 Dima Golubchikov's (디마 골루브치코프)의 놀라운 오토바이 개조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BMW R6T 개조 모델입니다. 기존에 있는 기본 디자인에서

완전히 다른 디자인을 만들어낸 오토바이 개조인데요.

 

미래에서나 볼 수 있는 그런 디자인이 아닌가 싶어요.

 

 

 

 

 

 

 

 

우리~ 불곰 형님들을 위하 놀라운 오토바이가 아닌가 싶네요.

외형에서도 놀랍지만 성능은 어떨까? 기존 그대로의 성능일까?

아니면 베기량이나 기타 토크 같은 부분에도 변화가 있을까? 궁금하네요.

 

이번 모토베스나 국제모터쇼 출품을 위해 제작된 오토바이라고 하는데

현재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모터쇼가 잘 열릴지는 아직 정확하지 않아..,

현장에서 이번 오토바이 디자인을 볼 수 있을지? 아직은 미정이네요.

 

하루 빨리 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러시아 불곰 형님들이 개조한 이번 오토바이 개조 작품은

미하일 스몰랴노프, 존 리드 디자이이너가 함께 작업을 하였다고 하네요.

 

몸체에 전체적인 곡선을 살린 디자인이 맘에 들고

살짝 어두운 회색의 색상 선택 역시 멋지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BMW로고는 참.. 고급 스럽죠.

우리 기아 현대도 이런 멋진 로고로 탈 바꿈을 했으면 좋겠는데

요즘 현대 디자인 참 맘에 들어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행복한 하루도 되시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