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 머리속에 상상을 연필 드로잉으로 표현하다 - Mateo Pizarro -

카사노바_love 2020. 4. 15. 12:29
반응형

내 머리속에 상상을 연필 드로잉으로 표현하다

- Mateo Pizarro -

 

 

 

.

.

.

 

 

누구나 머리속으로 많은 상상으르 하죠

하지만 그 상상을 표현을 하거나 

행동으로 옴기거나? 그렇게 실천을 하는

사람은 많지가 않다.

 

그런 의미에서 Mateo Pizarro의 작품은 그런 머리속에 있는

수많은 상상을 연필 드로잉으로 표현하는 대표

일러스트 작가가 아닌가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수많은 토끼 속에 둘러 쌓여 있는 한남자

그런데 우리는 그 남자 얼굴에 시선이 갈 수 밖에 없다.

 

이런.. 그런데 말이죠. 이남자 토기를 토해내고 있네요.

우리 마음속에 가득한 악한 기운을 순진한 토끼로

토해 내는 것일까?

 

아.. 어떤 상상일까? 궁금 하네요.

 

 

 

 

 

 

 

 

 

 

어둠 속에서 빛난 초의 불빛!

어둠 속에서 이런 불빛은 사람의 심리를 안정가 있게

만들거나 공포심을 만들기도 하죠.

 

 

 

 

 

 

재미 있는 표정들이 살아 있는

연필 드로잉이네요.

 

얼굴은 서로 다른 곳을 보고 있지만

시선은 한남자에게 집중 되어 있습니다.

 

이런 시선.. 이유가 무엇 일까요?

 

그 이유가 궁금 하네요.

 

 

 

 

 

 

 

 

 

 

 

 

Mateo Pizarro 님의 여러 연밀 드로잉 작품을 보고 있으면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머리속에 있는 상상력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 나도 가지고 싶네요.

 

부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