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아트 디렉터의 패스트푸드 브랜드 디오라마 축소 모형물 제작

2023. 3. 13. 18:07카사노바디자인/시각적으로!

반응형
이집트 아트 디렉터의 패스트푸드 브랜드
디오라마 축소 모형물 제작

세상은 많은 브랜드가 존재합니다. 식품, 패션, 전자기기, 자동차 등 우리가 사용하거나 먹고 마시는 입고 쓰는 물건 등의 모든 물건에는 브랜드가 있고 제조 회사 등이 존재하는데요. 그런 상품을 소비자가 더욱 신뢰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업체마다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죠. 그런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디오라마를 제작하여 다양한 곳에 적용하기도 합니다.

 

 

디오라마는 풍경이나 그림을 배경으로 두고 축소 모형을 설치해 역사적 사건이나 자연 풍경 또는 도시 경관 등 특정한 장면을 만들거나 배치하는 행위를 말하는데요. 이런 디오라마를 활용하여 기업체에서는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건축물에 적용하기도 합니다. 이번 패스트푸드 디오라마 축소 모형은 이집트 아트 디렉터 에슬람의 작품입니다. 섬세하면서 디테일함이 가득한 다양한 브랜드 작품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본 작품은 축소 모형이기보다는 디지털 아트 작품이라는 사실!! ㅎ

 

 

 

 

 

모든 디오라마 축소 모형 작품은 화려한 컬러와 네온 사인 그리고 현실적인 조명과 디테일한 설계를 통해 브랜드를 살리는데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 디오라마 작품이란 생각을 해봅니다.

 

 

 

 

 

이 작품들은 매우 신기하고 재미있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일상에서 볼 수 있는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을 새로운 시각으로 볼 수 있게 만든 것이 매우 인상적인데요. 하지만 실제로 이걸 건물로 만들려면 많은 비용이 생길 것 같고 또한 유지 보수 비용이나 분위기에 따라 리모델링을 진행할 때에도 많은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보여 비용 대비 브랜드를 알리는데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까?라는 의심적인 생각도 해봅니다. ㅎㅎ

 

 

 

 

하지만 디테일한 디오라마 작품으로 인해 지금도 저에게 배고픔을 전달하고 있어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축소 모형물이란 생각을 하는데요. 맥도날드, 버거킹, kfc, 서브웨이 등을 보면 디오라마 축소 모형물 때문에 침샘 가득할 듯 하네요.

 

 

 

 

 

 

 

 

건물에 적용하는 것도 좋겠지만 이동식 포차와 같은 거리 음식을 판매하는 차량에 제작을 한다면 브랜드를 알리고 음식을 알리는데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해보았네요.

 

간단하게 이집트 출신의 에슬람 아트 디렉터의 작품을 정리해 보았는데요. 찾고자 하시는 자료에 적용할 수 있는 좋은 예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