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25 2

피씨방 노래를 부르던 아들과 피씨방 나들이, 가보셨나요? 좋네요 ㅎ

피씨방 노래를 부르던 아들과 피씨방 나들이 가보셨나요? 좋으네요 ㅎㅎ 피씨방 가보신분? 전 한 8년 전인가 그때 일로 몇번 가보긴 했지만 최근에 피씨방을 가본 건 처음! 저 때만 해도 어둡고 분위기 칙칙하고 이상한 냄새 담배 찌든 냄새가 많았던 것이 피씨방 이미지 였는데 지금을 공기도 맑고 분위기로 깨끗해서 나음 첫 경험은 만족이랍니다. 그래도 아무리 아들이 가끔 가겠단 약속을 하고 갔지만 자주 가는 건 아니될일!! 요즘 피씨방 가격 궁금? 2시간 했을때 3천원 이었고 아들과 둘이 하니 6천원! 그리고 배고픈 아들을 위해 떡볶이도 주문해 주었는데 5천원 맛은 매우 만족! 주문 방식도 컴퓨터로 주문을 하고 현금이나 카드 결재를 선택하면 음식이 나오고 일하는 분이 결재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음.. 좋네! 피..

술마신 다음 날 해장 필요할 때, 망포역 베트남 쌀국수 맛집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 망포점

술마신 다음 날 해장 필요할 때 망포역 베트남 쌀국수 맛집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 망포점 토요일 오후였어! 금요일 오랜만에 직장 동료들과 하루 가는 줄 모르고 술을 마셨지? 아마? 이날은 점심에 술을 먹기 시작했던 것으로 기억을 해.., 머.. 특별하게 마셔야 하는 일은 아니었지만 점심을 먹으면 우연히 많은 이야기를 하게 되었고 그냥 그 자리에서 일을 정리하고 달려 보기로 했지! 그리고 진짜 많은 이야기를 했어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 일적으로 심적으로 마음적으로 개인적으로 좋았던 기억 나쁜 기억 모든 것을 이야기하니 속이 시원하고 오해도 있었고 꼬인 것도 있었고... 하여간 그렇게 직원들과 많은 술을 마시고 쿨하게 해어졌지!! 기분 좋게! 그렇게 힘든 금요일을 보냈으니 당연 토요일 해장 음식이 필요했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