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영등포구청역 맛집 마라도 아구찜에서 직원 송별회 ㅜㅜ

카사노바_love 2023. 7. 19. 19:43
반응형
영등포구청역 맛집
마라도 아구찜에서 직원 송별회

 

 

그렇게 되었습니다. 직원 한분과 어떨 수 없이 작별을 해야 하는 7월! 이번달까지만 출근하기로 하였기 때문에 이날 가볍게 송별회를 하였습니다. 좀 이른 시간이었지만 모든 업무를 빠르게 마감하고 2시 정도에 영등포구청역 마라도 아구찜으로 매콤한 아구찜에 한잔하기 위해 방문을 하였죠.

 

 

 

 

요즘 많은 매장들이 3시부터 프레이크타임으로 영업을 안하는 곳이 늘고 있어 낮에 가볍게 한잔할 수 있는 음식점이 많이 없는 것이 요즘 단점이 아닌가 싶어요. 저희는 그래도 2시간 정도 여유 있게 먹으며 야기를 하려 했는데 마감 시간이 있으면 안되기 때문에 폭풍 검색으로 프레이크타임이 없는 영등포구청역 마라도 아구찜으로 이동 하였죠.

 

여긴 시간도 좋았지만 음식을 드신 분들의 평가가 긍정적이니 맛이 좋을 거라 예상을 하고 방문을 하였네요.

 

그런데! 오하~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ㅎㅎ

 

 

 

 

영등포구청역 마라도 아구찜 분위기는 대충 이래요!

일반 음식점과 똑같이 생겼습니다.

 

 

 

 

몇가지 반찬이 나왔는데 특별함은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미역국이 맛이 좋았죠.

 

 

 

 

그렇게 기다림 끝에 나온 영등포구청역 맛집 마라도 아구찜의 해물찜이 나왔습니다. 해물 같은 경우 오징어, 낙지, 아구, 게 등이 들어 있고 매운맛은 선택을 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중간 맛을 먹었습니다.

 

 

 

 

 

매콤한 해물찜에는 맥주 한잔이 빠지면 안되겟죠? 시원하게 원샷 때리고 기분 좋게 매콤한 마라도 아구찜 하나씩 드시면 그날 스트레스는 안뇽~~

 

영등포구청역에 매콤한 음식 잘하는 곳이 있을까? 딱! 한번 고민 했다면 전! 마라도 아구찜 맛집이라 소개할게요. 요기 맛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