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영등포 신길역 점심 맛집 오리와돼지 점심을 6500원에 해결 가능

카사노바_love 2023. 5. 23. 19:02
반응형
영등포 신길역 점심 맛집 오리와돼지
점심을 6500원에 해결 가능!

오르는 물가 때문에 식당에서 점심 먹기 부담스러운 요즘! 우연히 알게 된 영등포 신길역 점심 맛집 오리와돼지! 여기 왜이렇게 저렴한거지? ㅎㅎㅎㅎ 좋은 점심 맛집을 찾게 되었는데 오늘부터 오리와돼지 메뉴 하나씩 도장 깨기를 해야겠습니다.

 

 

영등포 신길역 점심 맛집 오리와돼지는 점심 메뉴를 6500원(백반)에 판매하시고 있어요. 오늘은 부대찌개 였는데 이게 매일 바뀌는 식당입니다. 점심 메뉴만 저렴한 것이 아니라 다른 메뉴도 저렴한데요. 백반이 6500원 기본 찌개가 7000원 그 외 덮밥 같은 경우는 8000원입니다. 다른 메뉴 역시 저렴한 것을 보실 수가 있는데요. 당분간 여기서 백반만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함께 간 친구가 주문한 비빔밥 비빔밥도 괜찮게 나오네요. 무엇보다 반찬이 잘 나옵니다. 김치, 오징어초 무침?, 오이무침, 부침개 등 6개 정도의 반찬이 나오니 요~ 가격에 이 정도면 정말 괜찮은 점심 맛집이 아닌가 싶어요.

 

 

전 오늘 육개장을 먹었습니다. 육개장도 맛이 좋습니다. 물론, 여기서 맛이라는 게 만 원대 가격과 비교를 하면 안 되겠지만 7천원으로 먹을 수 있는 밥집에서 이 정도 수준이면 완전 맛이 좋은 맛집이라 할 수 있네요. 영등포 신길역 점심 맛집 찾고 계시면 오리와돼지 어떨까요?

 

 

한그릇 다 비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