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영등포시장맛집 호박집 순대국밥 맛있고 편육 무한리필 가능한 곳

카사노바_love 2023. 5. 1. 13:45
반응형
영등포시장맛집 호박집
순대국밥 맛있고 편육 무한리필 가능한 곳

시장하면 생각나는 음식들이 있어요. 순대국밥, 떡볶이, 칼국수, 떡, 막걸리 같은 음식을 생각할 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얼마 전 영등포시작역에서 맛을 본 영등포시장맛집 호박집의 순대국밥 이야기를 해볼게요.

 

 

영등포시작역 맛집 호박집에 순대국밥은 보통과 특으로 구분이 되어 있어요. 보통은 9,000원, 특은 11,000원입니다. 근데 보통도 일반 국밥집 사이즈보다 크고 고기 덩어리도 크기 때문에 웬만한 식성을 가진 분들이 아니라면 특 사이즈를 주문 하실 이유는 없을 것 같아요.

 

 

호박집에 기본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김치, 깍뚜기, 그리고 편육까지 함께 나오는데요. 다른 어르신들 드시는 것을 보니 편육이 무한리필이 가능해서 그런지 술안주로 편육을 많이 드시는 것 같네요. 호박집에 매력을 맛있는 순대 국밥 맛도 있지만 바로 이거!! 편육도 한 목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편육이 일반 작은 편육을 생각하시면 안될 것 같아요. 여기는 수제로 만들어서 나오는 것인지? 정확하는 알 수가 없지만 일반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편육에 사이즈가 두 배라는 사실!! ㅎㅎ

 

 

영등포시작역 맛집 호박집의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진한 국물 맛에 고기가 가득 들어가 있는 순대국밥 비주얼 너무 좋습니다. 여기는 고기가 다 큰거 같아요. 편육도 큰데 국밥에 들어가 있는 고기도 크네요. 그래서 그런가 새가 너무 불러 남기고 왔다는..., 그런 사연이 있어요.

 

 

호박집 순대 국밥을 먹고 사무실로 돌아가는 길! 오랜만에 전통 시장 분위기를 느끼면 사무실로 고고! 가는 길에 만두와 찐빵도 구매해서 갔는데 찐빵이 맛이 좋네요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