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수원 북문 페리카나 통닭 맛집, 후라이드치킨 맛집이네요

카사노바_love 2023. 4. 21. 16:27
반응형
수원 북문 페리카나 통닭 맛집
후라이드치킨 맛집이네요.

오랜만에 수원 북문에서 약속이 있어 술 한잔을 하였습니다. 북수원에서 살고 있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 수원북문 오랜만에 갔는데요. 화성은 역시! 야경이 참 멋지단 생각을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수원 화성 야경 아직 못 보신 분들은 함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날씨 좋잖아요!

 

 

수원 북문 통닭 맛집 페리카나의 후라이드는 18000원 저렴합니다. 

 

 

옛날 감성 자극하는 셀러드입니다. 양배추에 마요네즈와 캡찹을 올려 주시는 샐러드! 옛날엔 이거 하나만 있어도 소주 몇 병은 마신 거 같은데 ㅎㅎㅎ 그래서 사장님께 계속 리필해 달라 하고 그랬는데 ㅎㅎㅎ

 

 

수원 북문 페리카나의 후라이드가 나왔습니다. 튀김 향이 매우 좋았고요. 바삭하게 잘 튀겨졌습니다. 사이즈도 둘이 먹기에 아주 적당한 것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래서 많은 분들이 수원 북문 통닭집을 추천해 달라 말하면 페리카나를 추천해 주시는 것 같아요.

 

 

수원 북문 후라이드치킨 맛집 페리카나에서 맛있는 통닭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