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나의삶도!

건강검진 준비 위 내시경과 대장까지 내일 힘들겠네

카사노바_love 2024. 3. 7. 22:31
반응형

 

건강검진 준비! 위 내시경과 대장까지
내일 좀 힘들 것 같아...  근데 친구들 약속 있는데 건강검진 이후 술 마시면 안되죠? ㅎㅎㅎ

 

 

2년에 한번 대장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이번 건강검진에서는 위와 대장 내시경을 한번에 하는 걸 선택 했어요!! 아.. 나 좀 떨고 있는 것 같은데 처음은 아니지만 위와 다르게 이상시리 하게 대장 내시경 받는건 좀 걱정이 되기도 해네요.

다른 분들은 어떤지 모르겠어요 ㅎㅎ

 

 

검사 전날은 가볍게 먹는 것이 좋아 야채죽과 영양닭죽으로 점심을 간단하게 해결!

역시 죽은 편의점에서 양반죽을 사서 먹었어요. 때마침 1+1 행사를 해주시는 uc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

한개만 먹으면 배가 고픈에 1+1로 든든하게 배를 채워 줬지! 이건 완전 행운인 것 같네요.

그것도 야채죽과 닭죽의 조합이란 너무 좋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야채죽이 더 맛이 좋은 것 같아요!

 

 

 

대장 내시경 준비를 위하 크린뷰올산 조제 하기!

 

7시쯤 집도착해 건강검진을 위한 준비를 시작합니다. 바로!! 크인뷰올산 조제해서 마시기! 이거 먹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전 맛있게 잘 멋습니다. 울 와이프는 이걸 먹지 못해 먹는 약으로 한다 하던데 전 맛있게 잘 먹습니다.

500미리 용기에 크린뷰올산을 넣고 물과 함께 잘 석은 다음 30분 동안 마셔 줍니다.

이걸 다시면 500미리 물을 30분 간격으로 두번 마시죠.

 

그렇게 마시는 과정 속에서 속에서는 부글~

슬슬 신호가 오기 시작한답니다.

 

이 글을 쓰는 동안에도 몇번의 신호를 받고 속 비우기 작업을 계속 하는 중이죠.

지금도 속에서 부글 부글 소리가 ㅎㅎㅎ

 

 

 

다덜 건강검진 하실텐데요.

위 내시경만 하면 저녁부터 금식만 하면 되지만 이렇게 대장 내시경을 하게 되면 속을 비우는 작업을 해야 하죠.

아... 배고프고 라면도 먹고 싶고 짜장면도 먹고 싶고 하얀 쌀밥에 김과 함께 먹으면 더더 맛있을  같고..

먹고 싶은데 너무 많으네요.

 

그런데 참아야 겠죠. 내일을 위해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