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수원 해장국 맛집 은미정&은미찬, 한우우거지 해장국 맛집이구나!

카사노바_love 2024. 9. 24. 20:47
반응형
수원 해장국 맛집 은미정&은미찬
한우우거지 해장국 맛집이구나!

 

주말에 방송을 보는 게 김해 쪽에 유명한 우거지해장국 맛집이 소개되는 영상을 본 후 계속 우거지해장국이 머릿속을 떠나질 안네요. 그래서 이날 저녁은 해장국을 먹어야겠다는 생각 하나만으로 검색을 하다 알게 된 곳이 바로! 수원 해장국 맛집 은미정&은미찬이다. 여기는 우거지해장국과 시래기두루치기가 맛있다고 하는데 우리는 한우우거지해장국과 아들을 위한 시래기불고기뚝배기를 주문해서 먹기로 했지!

 

 

 

 

 

 

 

수원 해장국 맛집 은미정! 농수산물시장 인근에 있는 매장으로 찾는건 어렵지 않다. 정문 앞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는 어렵지 않게 하고 바로 입장!! 식당 이외에도 반찬 코너도 함께 하고 있어 여러 반찬과 찌개류 등을 포장할 수가 있다. 오시는 분들은 참고~!

 

 

 

 

반찬은 이렇게~ 추가 반찬은 셀프, 셀프 코너 가면 셀러드도 있으니 샐러드 원하시는 분들은 직접 담아 와서 드시면 된다. 개인적인 입맛으로 김치보다는 깍두기가 맛나더라~ ㅎㅎ 깍두기만 3번 가져다 먹었네요.

 

 

 

수원 해장국 맛집 은미정의 한우우거지해장국과 시래기불고기뚝배기가 나왔다! 시래기는 비추 음.. 하지만 우거지해장국은 맛있다. 비록 얼큰한 맛이 적어서 살짝 아쉽기는 하지만 한 끼 식사로 먹기에 딱!! 하지만 술 먹은 다음날 해장국으로 먹기에는 비추! ^^;; 매장에 얼큰하게 먹을 수 있는 소스가 있었는지 기억은 안 나지만 술 해장용은 아닌 듯하고~ 해장국 주문하면 선지도 함께 주시는데 선지를 해장국에 넣어서 먹으면 좋다! 아쉽게도 양평해장국처럼 선지를 소즈에 찍어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이점은 참고!

 

 

 

 

은미정을 해장국이나 갈비탕, 뚝배기 등을 주문할때 공깃밥 또는 돌솥밥을 선택해서 주문할 수가 있는데 우린 돌솥밥을 선택해서 주문 가격은 천 원 차이니 이왕 먹는 거 따시한 누룽지를 먹을 수 있는 돌솥밥을 추천하고 싶다. 나오는 속도는 빠르니 오랜 기다림은 없었다는~!!!

 

 

 

 

은미정의 시래기는 직접 키우고 재배한다는 내용인 거 같은데 자세히는 안 봐서 패스 ㅎㅎ

 

 

 

 

메뉴판이니 참고하시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