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 해수욕장 카페
속초하이의 바다전망 굿!
정말 오랜만의 속초를 다녀왔습니다.
1년의 한번 있는 가족 모임인데 이번에는 속초에서 모이시기로 했다네요.
그래서 엄마를 모시고 다녀온 강원도 속초!!
역시나 오랜만의 만나는 가족이라 즐겁게 하루 잘 놀고 왔는데 이번엔 진짜 잼있게 놀았단 생각이 듭니다.
하여간 속초에서 모임을 가졌기 때문에 속초 몇 곳을 여행 다니려 했는데 연세 많으신 분들이 많기 때문에 많은 움직임은 힘드실 것 같아 속초의 대표 관광지라 할 수 있는 속초해수욕장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점심을 드시기 전에 간단하게 커피한잔씩 하신다고 해서 바다전망이 멋진 강원도 속초해수욕장 카페 "속초하이"를 검색 후 바로 이동을 하였죠.
속초를 몇년만의 와보았는데 많이 바뀌었네요.
건물도 많이 생기고 못 보던 관람차도 보이고 좀 신기했습니다.
속초하이 카페는 속초해수욕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2~3분 거리? 걸어가면 5분 정도 걸릴 것 같았죠.
커피와 하이볼 그리고 꿀빵이 유명한 곳인데 저희는 커피와 꿀빵만 ㅎㅎ
아무래도 연세 많으신 분들이 이동을 하는 거라 많은 움직임은 없으세요. 바다 살짝 보도 또 앉아서 그동안 이야기 하지 못했던 많은 이야기를 여유롭게 하십니다. 위 사진처럼 바다를 보며 사는 이야기하고 그렇게 가족들 모임을 즐기시는 모습이 확실히 젊은 친구들과는 다른 분위기의 어르신들 모임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강원도 속초해수욕장 카페 "속초하이"는 이렇게 바다뷰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카페 바로 앞이 바다죠. 하지만 바로 바다로 들어갈 수는 없고 조금 더 걸어가면 방파제를 통해 바다로 나갈 수가 있었습니다.
저희 어르신들은 방파제 힘들어 못간다 하시고 카페에서 수다삼매경!!!
속초하이는 루프탑도 있습니다.
2층 옥상으로 올라가면 더 넓은 바다를 한눈의 볼 수 있는 루프탑이 있죠.
낮 시간에는 햇빛 때문에 추천하고 싶지 않지만 해가 거의 떨어진 오후에는 루프탑에서 넓은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겨 보시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속초 하이는 매장 앞쪽에 주차할 공간이 있습니다. 4~5대 정도 주차 가능해 보였고 만약 앞쪽에 주차할 공간이 없다면 속초하이 사장님께서 운영하시는 펜션의 주차를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전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그리고 속초하이에서 판매하고 있는 꿀빵!!
꿀빵은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는 수젤하고 하셨습니다.
커피 마시면서 맛있는 간식을 찾고 있으시면 "속초하이"의 꿀빵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