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스포스농구

LA레이커스와 브루클린네츠 3월 11일 NBA 경기 결과

카사노바_love 2020. 3. 11. 16:12
반응형

LA레이커스와 브루클린네츠

3월 11일 NBA 경기 결과

 

 

.

.

 

 

NBA를 사랑하는 전국에 모든~ 분들~

아마 최근에 코비 브라이언트 사고로 인해 안좋은 소식을 접하고

많이들 슬퍼하신 것으로 알고 있다.

 

그렇게 우리를 열광하게 만들었던 농구 스타 한사람을 보내는 마음은..

참으로.. 그렇다.

 

 

그래도 현재 NBA 시즌은 완전 몰입하면서 보고 있는 만큼

다양한 멋진 장면들이 계속해서 나오는 하루 하루가 아닌가 싶다.

 

 

 

 

 

오늘이야기 해볼 건 바로! LA레이커스와 브루클린네츠의 3월 11일 경기이다.

이 번 경기에서는 브루클린네츠가 2점차로 승! 정말이지 한순간 한순가

멋진 장면들의 연속이었다.

 

폭발적인 공격적과 득점을 보여준 양쪽 팀이었는데

역시~ 데이비스와 르브론을 상대하는 브루클린네츠는 힘겨운

힘겨루가 될 수 밖에 없었다.

 

그래도 양팀의 우수한 경기력으로 인해 재미있는 경기였다.

 

 

 

 

경기 결과는 역시~!가 아니라~ 브루클린네이츠의 승!

1쿼터르르 제외하고 두 팀의 팽팽한 경기 결과는 위 점수가 말해주고 있다.

어느쪽이 일반적인 경기가 아니었다.

 

 

 

 

 

 

르브론!

이제 슬슬 노장으로 가고 있지만 역시!

뛰어난 운동능력을 통해 젊은 친구들을 팍팍~ 누르시고 있는

뛰어는 NBA 선수가 아닌가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