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디자인/시각적으로!

현재 생활의 잠재적 재앙을 표현한 개인일러스트 작품

카사노바_love 2020. 3. 12. 19:25
반응형

현재 생활의 잠재적 재앙을 표한한

개인일러스트 작품

 

 

.

.

 

 

코로나19 바이러스 문제가 국내 또는 중국의 문제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제는 전세계의 문제가 되어가면서

증시가 흔들리고 나라 경제가 흔들리고 있다.

 

어떻게 하면 빨리 해결이 되어야 겠지만

이 문제는 어느 한 곳에서만 잘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이 아니라 전 세계가 함께

해결해야 하는 문제가 아닌가 싶다.

 

이번 작품은 Vicki Ling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개인 일러스트 작품으로 연필과 색연필을 이용하여

작업을 진행한 일러스트 작품이다.

 

 

 

 

 

작가의 의도를 간단하게 확인해 보면

현재 생활의 잠재적인 재앙으로 생길 수 있는

많은 불안함 문제점을 표현한 작품이라고 하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다.

 

이런 속 깊은 뜻을 이해 못하는 것이 나라는 사실!

과연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을 하시고 어떻게

받아드려 지는지 궁금하다.

 

사실 전 아직 잘 모르겠네다는...게 맞는 것 같다.

 

 

 

 

 

 

 

 

 

실을 사용하여 현대의 불안한 현재 상황을 표현한 것이라고 한다.

요즘 처럼 치료하기 어려운 바이러스로 인해 세계 인구가 감소 될거라는

말도 나오는 만큼 이런 불안한 일 하나하나..

 

빠르게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런 개인 일러스트 작품의 경우 어떤 도구를 사용하고

구성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전달되는 느낌에 많은

차이가 있다. 생각한다.

 

그런데 이번 작품을 보는 나의 개인적인 시선을..

음.. 머랄까? 현대 생활의 불안함을 표현 했다고 하는데

그 불안함을 느낄 수가 없다.

 

아..

 

나만 그런 것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