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디자인/시각적으로!

남성복디자이너 하리크리스난의 팽창성 라텍스바지!

카사노바_love 2020. 4. 4. 13:23
반응형

남성복디자인어 하리크리스난의 팽창성 라텍스바지!

 

 

.

.

.

 

 

 

런던 패션 대학에서 남성복디자이너 하리크리스난이 발표한

팽창성 라텍스 바지입니다. 흰색, 벽돌빨간색 그리고 숲의 녹색과  블루를

대비하여 만들어낸 특별한 느낌의 패션이네요.

 

그런데 참.., 패션이라는 것도 과학과 같은것인지?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을

많이 볼 수 있다는 것이.. 참으로 참으로... 이해 불가이네요.

 

포인트를 어느쪽으로 잡고 접근을 해야 하는 것이고

이해를 해야 하는 것인지? 알 수가 없네요.

 

물론, 확실한 접근성이 있는 작품도 많이 볼 수 있지만

이런 팽창성 라텍스 재질을 적용한 남성복디자인을

절대 이해 불가이네요.

 

 

 

 

 

만화 영화에서 보았던 바지 같기도 하고

짱구 만화에서 보았던 외계인들의 복장 같기도 하고

또 어떻게 보면 처음이 아니라 미디어를 통해 보아왔던

그런 옷들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좀 복잡하죠

 

 

 

 

 

 

 

 

 

 

새로운 재질, 시도 그리고 상상 등을 통해서

앞으로 새로운 세대의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전 그냥 이런게 있구나 하는 생각으로 간단하게

접근해 보았네요.

 

 

 

 

 

 

 

 

 

 

런던 패션 대학 남성복디자이너 하리크리스난의 작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