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디자인/시각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다양한 마스크 활용법, 그냥 웃자!

카사노바_love 2020. 4. 3. 10:21
반응형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다양한 마스크 활용법, 그냥 웃자!

 

 

.

.

.

 

 

안녕하세요.

전세계적으로 퍼지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우리의 일상은 완전히 무너진 상태이죠. 영화에서 보았던

것들이 조금씩 현실로 나타나고 지금 이정도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변종이 나오면서 문제를 터 크게 만드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오늘은 현재 사회를 풍자하는 마스크 관련 문제를 풍자한 사진을

간단하게 공유해 드리려 해요. 물론, 실제로 이렇게 한다고 해서

바이러스로 부터 안전한 것은 아니라는 점 꼭! 참고하신 후 

따라하시는 일 없으시길...,

 

 

 

 

시중에서 마스크를 구하는 것이 어려워지면서

약국에서 마스크를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죠.

더구나 주말에는 2~3시간을 기다려 2개의 마스크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죠.

 

하루 빨리 이번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이 개발이 되어 사람들과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사진을 보면 의료용 마스크가 아닌 여성용 브레지어, 프라스틱병, 운동화 상푸, 비닐 봉투

또는 텐트 등을 얼굴에 쓰고 있는 다양한 사진을 볼 수가 있어요.

 

 

 

 

물론, 이렇게 한다고 해서 효과를 보지 못한 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겠지만 글도 혹시라도 따라하시고 싶은

분이 있으시다면..., 그래도 한번 더 생각을 해보시고

결정하시는 것이 좋겠죠?

 

얼마전 만우절에 남자연예인의 철없는 코로나 관련 sns글로 인해..,

어이 없어하는 사람들이 많았죠.

 

제발 이런 말은 안했으면 좋겠네요. 경제적으로 그리고 사회적으로

많이 힘든 상황에서 서로 응원하고 다독여줘도 모자른 상황에서 

그런 철없는 행동은 안보았으면 좋겠네요.

 

 

 

 

 

 

 

 

 

 

 

 

 

 

.

과연, 이런 방법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겠어?

정말 해보지는 않으시겠죠?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가장 기본적인

부분을 철저하게 지키시면 좋을 것 같네요.

 

손 청결, 외출 자재, 외출시 마스크 착용 등의 행동 수칙을 따른다면

우리는 빠르게 바이러스를 종식 시킬 수 있을 거라 생각하네요.

 

 

 

 

 

 

 

 

 

 

 

 

많이 힘든 시기입니다.

이번 사진은 그냥 한번 웃고~

다시금 우리 스스로를 바라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