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디자인/시각적으로!

직장인의 또다른 얼굴! 개성있는 명함 디자인 찾는다면?

카사노바_love 2020. 4. 7. 19:59
반응형

 

직장인의 또다른 얼굴!

개성있는 명함디자인 찾는다면?

 

 

.

.

.

 

 

 

직장인의 또다른 얼굴이라 할 수 있죠.

특히, 사람을 만나는 영업 사원이나 그와 관련된

일을 하시는 분들에게 명함은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죠.

 

물론, 누구나 알 수 있는 대기업의 경우 로고 하나만 

들어가 있어도 이사람을 다르게 보는 경우가 있지만

만약 내가 그런 경우가 아니라면 첫인상에서

강한 느낌을 전달하고 싶다면 개성있는 명함디자인이

필요한 경우가 많죠.

 

그래서 간단하게 몇 개의 명함 디자인을 모아 보았네요!

 

 

 

 

위에 명함디자인은 군인 명함 디자인이네요.

군인도 명함이 있었나? 라는 생각을 하게 하는데요.

 

그런데 군인이 소속되어 있는 군부대 주소는 비문 아닌가요?

누설 되면 안되는 국가 비밀!

 

아마? 진짜 이런 명함이 있다면 주소는 빠져야 겠지요?

 

 

 

 

그리고 이런 강한 컬러가 들어간 명함도 괜찮을 거라 

생각을 하네요. 컬러로 하는일의 첫인상을 결정 지을 수 있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죠?

 

 

 

 

 

이외에도 깔끔한 디자인과 개성있는 디자인의 명함 디자인을 골라보았는데요.

물론, 이보다 더 개성있는 디자인을 많이 볼 수 있었지만

오늘은 그냥~ 현실적인 사용성을 보았을때 불편함 없이

좋은 디자인이라 판매되는 것을 골라 보았네요.

 

다음에는 좀 더 파격적이면서 개성있는 명함 디자인을

올려 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