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디자인/시각적으로!

에어리언 안면 마스크! 잘못하다간 사람들에게 몰매! 찜!

카사노바_love 2020. 4. 14. 17:02
반응형

에어리언 안면 마스크!

잘못하다간 사람들에게 몰래! 찜!

 

 

.

.

.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마스크 없이는 외출을 피해야 하고

어딜가건 마스크 착용은 기본적인

습관이고 꼭! 챙겨야하는 애티켓과 같은

상품이 되었네요.

 

건강을 위해 챙기는 마스크를 좀 더 

특별하게 제작을 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은 프리랜서 작가가 있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 볼게요.

 

 

 

 

 

이번 안면 마스크는 에어리언에서 등장하는 외계인 괴물의 숙주 역할을

하고 있는  페이스허거? 생물체를 그대로 본떠서 만든 마스크입니다.

 

너무나 사실적인 마스크 표현 때문에 잘목하다가는

옆으로 지나가는 사람이 심장 마비로 문제가 생기는 것이

아닌가 생각을 해보는데요.

 

에어리언이 생각나는 안면마스크..,

 

이거 좀 땡기는 마스크네요.

 

 

 

 

 

 

그런데 어떻게 보면 꼭! 홍게를 위에서 본 모습과도

같네요.

 

 

 

 

 

 

 

전세계가 코로나로 인해 매우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하지만 우리는 다른 나라와 비교 했을 때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어

이번 코로나 대응을 배우고 싶어하는 나라가 많은 것으로 보이네요.

 

에어리언 안면 마스크 어떠신가요?

 

함 착용해 보실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