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디자인/시각적으로!

제네바 모터쇼에 선보일 현대 자율주행 전기자동차 컨셉트카!

카사노바_love 2020. 4. 8. 18:40
반응형

제네바 모토쇼에 선보일 현대 자율주행 전기자동차 컨셉트카

 

 

.

.

.

 

 

 

슬슬 시대가 변해가는 것을 빠르게 확인할 수가 있네요.

이런 변화 속에서 우리는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 것인지?

고민이 많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오늘은 현대 자동차가 준비하고 있는 자율주행 자동차 중 

이번 제네바 모터쇼에서 선보일 전기자동차 자율주행 자동차 컨셉트카가

공개가 되어 간단하게 소개해 보려해요.

 

 

 

 

 

전체적인 색상은 블랙이네요.

이번 자율주행을 위해 탄행한 전기자동차 컨셉트카는

바람과 불에 의해서 풍화된 돌에서 연감을 받아

디자인 되었다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라인이 눈에 들오며

후면 디자인이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런 자율주행이 집중적으로 운영이 되면

우리는 어떤 시대에 살고 있는 것일까요?

 

사람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조금씩 

사라지고 있는 지금 우리가 준비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다시금 생각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내부 디자인을 보면 자율 주행을 목적으로 제작된

전기자동차인 만큼 핸들이 없네요.

 

이런 시대에 과연 우리는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매우 궁금해 지네요.

 

 

 

 

간단하게 제네바모터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라는

현대자동차를 소개해 보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모터쇼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역시! 우리나라 대표 기업 답게

많은 변화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에서

현대 자동차는 위대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