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영통 배달 피자 추천 르블루 피자 콤비네이션 페페로니 반반 주문했죠!

카사노바_love 2023. 3. 6. 18:44
반응형
영통 배달 피자 추천하는 르블루 피자!
콤비네이션 페페로니 반반 주문했어요!

이날도 역시 주말 저녁! 저녁을 먹으면서 야식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는 아이들 때문에 일요일 야식은 영통 피자 배달 추천하는 르블루 피자를 선택했습니다. 처음엔 도미노피자 쿠폰 받은 것이 있어 이걸 쓰려했는데 주문 시간을 놓쳐 마감이 되었네요 그래서 차선책으로 선택한 것이 르블루피자입니다. 전 처음 먹어보는 르블루였지만 이미 아이들은 몇 번 먹었다고 합니다. 나만 빼고!!!

 

 

생각보다 빨리 배달이 왔습니다. 망포역 근처인 신동쪽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빨리 왔네요. 주문한 메뉴는 요즘 가장 맛있게 먹고 있는 페페로니 피자와 함께 콤비네이션을 반반으로해서 주문을 했죠. 콤비네이션은 어느 피자 집에도 있는 메뉴라 특별한 설명이 필요 없는 피자 메뉴입니다. 영통 피자배달 추천하는 르블루의 페페로니는 살짝 매콤한 맛이 있습니다. 초증학교 6학년인 아들이 처음에 먹고는 맵다고 했는데 몇 번 먹어 보더니 맛있다고 자기가 페페로니 다 먹는다 했는데 결국 다 먹진 못했죠 ㅎㅎ

 

 

페페로니는 피자스쿨에서 많이 먹었는데 르블루피자 페페로니는 살짝 두껍습니다 역시! 가격대가 틀리니 페페로니 햄도 두껍군요!

 

 

그리고 콤비네이션 부분입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습니다. 도어도 맛이 좋고 소스도 맛이 좋고 토핑도 맛이 좋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영통 피자배달 추천하는 르블루피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배가 불러 맥주를 함께 먹지 못했다는 것이 많이 아쉽기는 하지만 요즘 너무 많이 먹어 배가 나오는데 음식 조절 할 필요가 있는 것 같네요. 그래도 그건 그거이니 먹을 수 있을때 조금씩 먹으면 되겠죠?

 

영통 피자배달 맛집 추천 받고 싶으시면 망포역 인근에 있는 르블루피자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