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놀던가!

충주 여행코스 빈센조 드라마 촬영지 수주팔봉 칼바위있는 흔들다리

카사노바_love 2023. 5. 31. 19:05
반응형
충주 여행코스 빈센조 드라마 촬영지 수주팔봉
칼바위 있는 흔들 다리

비가 오는 주말이었습니다. 석가탄신일 임시공유일 덕에 월요일까지 3일을 쉴 수 있는 황금 휴일! 하지만 저희 가족은 예약을 늦게 하여 좋은 숙박은 모두 예약을 놓치고 어렵게 1박으로 글램핑을 잡을 수가 있었네요. 

 

충주여행을 오랜만에 왔으니 주변에 갈만한 곳을 찾아보았는데 두 곳이 눈에 들어왔죠. 한 곳은 바로 여기! 충주 여행코스 수주팔봉입니다. 바위와 바위 사이에 흔들다리가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일반적으로 흔들다리 하면 좀 길이가 긴 곳이 많은데 여기는 좀 짧습니다.  그리고 사람이 이동하기에 통로가 좁은 게 단점! 전체적인 경치는 비가 와서 그런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칼바위 관련 내용이 적혀있네요 제 성격상 자세히 읽어 보는 성격이 아니라 아~ 있구나 이런 게 ㅎㅎ 만 확인하고 바로 뒤 돌아가!

 

 

요즘 핸드폰 카메라 랜즈가 영~ 이상한 것이 맛이 간 것 같습니다. 초점이 자꾸 나가네요.

 

 

충주 여행 코스 수주팔봉에 왔으니 흔들다리 함~ 건거가야겠죠? 관광객이 많으면 좀 복잡하겠다? 생각을 할 수 있겠는데 사람이 적어서 그런가? 복잡함으로 덜 했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단체로 오신 등산 모임 어르신들이 있어서 살짝 시끌시끌..., 막걸리 향기도 여기저기에서 풍기시고 ㅎㅎ 

 

 

 

 

흔들다리를 건너면 급격하게 등산로가 좁아집니다. 혼자 지나가는 것도 힘들 정도로 좁아서 비가 오고 우산까지 들고 있어서 계속 전진하는 것을 포기하고 바로 내려왔습니다.

 

 

 

충부 여행코스 수주팔봉은 빈센조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데요 두 주인공이 많은 이야기를 했던 곳으로 기억을 하는데 왜? 왔는지는 기억 안 나네요. 한참 빈센조 드라마를 보면서 수주팔봉 함 와야지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제야 오게 되었네요 ^^

 

 

충주여행코스 수주팔봉에 있는 흔들다리를 파주나 다른 지역에 있는 긴 다리로 생각을 하시면 안돼요 그렇게 긴 다리를 생각하시면 살짝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그렇지만 전체적인 경치가 좋은 곳이라 함 가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근데 제가 비 올 때가서 그런지 맑은 날 보다는 이렇게 비올때 가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네비만 따라가면 주차장까지 안 가는 것 같네요. 그래도 당황하지 마시고 가던 길로 쭈~ 욱 들어가면 충주 여행코스 수주팔봉 주차장을 만날 수가 있으니 걱정 마셔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