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끝났지만 겨울엔 방어회 함 드셔야죠! 세류동 횟집 어랑나라

2024. 3. 10. 21:46카사노바일상/먹던가!

반응형
겨울이 끝났지만 겨울엔 방어회!
함 드셔야죠! 방어회가 이렇게 맛난 줄 몰랐네요 ㅎ

 

 

오랜만에 가족 모임이 있었어~ 이날은 인도로 출장 간 형이 3개월 만에 휴가를 나와 모이게 된 자리인데 어머니를 모시고 가려했는데 멀리 안 간다 하셔서 가까운 곳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다 같이 생각한 게 방어회! 겨울엔 방어회를 먹어야 한다는 말은 많이 들었지만 작년인가? 방어회를 먹었는데 맛있단 생각을 못했는데 이날 방어회를 먹고 왜? 사람들이 방어회를 찾는지 알 수 있었지!!

 

혹시? 아직 방어회를 드셔보지 못한 분은 어영 잡숴벼~ 정말 맛이 있어!

근데 꼭 방어 잡는날에 가는 게 맞는 거 같아 이날 세류동 횟집 어랑나랑에서 방어회를 먹었는데 정말 맛이 좋더라구!!

 

 

 

주문한 방어회가 나왔어!

처음 세류동 횟집 어랑나랑을 갔을 때 사람들이 너무 많은 거야? 여기? 맛집이가? 라는 생각을 잠시 하기는 했지 사람도 많고 취하신 분들이 좀 있어 분위기가 어수선한 여기 잘못 온 건가? 이런 생각을 아주 잠깐 하고 있을 때 방어회가  나왔어. 어? 비주얼 좋은데~ 라는 생각과 함께 한 점을 간장에 찍어 먹었는데~ 오~~~ 맛있어~

 

아!! 이렇게 방어회가 맛이 있으니 사람들이 많은 거였구나! 그때 알았지 여기 맛집이라는 걸 ㅎㅎ

 

 

 

방어회사 적을 것 같아 세꼬시? 였던가? 회를 하나 더 주문 했는데 우린 실망하고 말았어! 이게 맛이 있는데 우리가 방어회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만 방어회에 빠지고 만 거야~ 그래서 이 세꼬시가 맛있다는 걸 느끼지 못하게 된 거야 ㅠㅠ

 

그래도 맛있는 회가 나왔으니 열심히 먹어야지!

 

 

 

그렇게 세류동 횟집 어랑나랑에서 방어회와 세꼬시를 모두 먹고 매운탕에 수제비를 넣어 맛있게 먹고 마무리하였지!!

세류동 횟집 어랑나랑을 이날 처음 가본 건데 나름 매우 만족해하면 나왔어~

 

함께 나오는 반찬들도 맛이 좋았는데 회를 주문하면 조개탕을 먼저주는 곳이야 이게 정말 시원하더라구~ 그리고 고동인가? 그것도 나오는데 그것도 맛있고 튀김도 맛있고 다 맛이 좋았어!!

 

그러니 세류동 사시는 분들 횟집 찾는 다면 어랑나랑이 답인 거 같으니 꼭 한번 가보면 좋으실 것 같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