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수원 망포역 스파게티 파스타 맛집 닐리, 주말 외식은 스파게티와 피자!

카사노바_love 2024. 3. 22. 20:19
반응형
수원 망포역 스파게티 파스타 맛집 닐리
주말 외식은 스파게티와 피자로 출발!!

 

 

세상에~ 이런 날이 오는군요. 이런 스파게티는 와이프 님이 그렇게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기에 외식 메뉴로 선택하는 것이 어려웠는데 요즘 우리 아이들 입맛이 바뀌면서 이런 걸 찾는 분위기더라?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망포역에 있는 스파게티 파스타 피자 맛집 닐리를 찾아갔습니다.

 

망포역에 있기 때문에 찾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자주 먹는 메뉴가 아니라 메뉴 설정을 하는데 살짝 고민을 했네요. 우선 우리 첫째 딸 이쁜 딸~이 좋아하는 메뉴를 먼저 선택을 하기로 했죠. 이런 메뉴는 적게 주문하면 부족하고 많이 주문하면 남기는 경우가 많아 우선 스파게티 2개와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스파게티를 주문하면서 함께 주문한 마늘빵!! 울 애들이 좋아하는 마늘빵! 주문을 하게 되면 4개가 나오는데 맛이 좋다! 그래서 추가로 하나 더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다!!

 

아이들이 크면서 식성이 다양해지고 먹는 량도 늘어나는 것 같아 기분이 좋기만 하다~ 많이 먹고 건강하게 크기만을 바랄 뿐이다 이쁜 넘들!!

 

 

 

치킨이 들어간 크림 파스타 종류로 알고 있는데 이름은 모르겠네요. 따님이 주문한 메뉴인데 맛이 좋네요.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 느끼한 맛을 잡아주니 아이들이 잘 먹습니다. 저 역시 잘 먹었죠.

 

 

 

이건 파스타의 기본!! 해물 스파게티!! 맛!! 좋아요. 수원 망포역 파스타 맛집 닐리는 전체적으로 맛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합격!! 직원 분도 친절하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피자입니다. 짝 보셔도 아시겠죠? 고르곤졸라 피자! 음.. 맛은 있는데 생각한 맛이 아니라 10점 만점이면 7점? ^^;;

 

 

 

마지막으로 양송이버섯이 들어간 리조뜨 하나 주문 했습니다. 제가 먹고 싶었던 것도 있었고 따님이 리조뜨 먹어 보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죠. 이거 주문 안 했으면 살짝 부족한 느낌이 있었을 것 같은데 다행히 풍족하게 먹을 수가 있었네요.

 

이렇게 4인 가족이 먹은 메뉴인데요. 주말외식 오랜만에 파스타 선택은 잘한 것 같단 생각을 하였습니다. 항상 고기만 먹으러 다녔는데 앞으로 이런 파스타 같은 서양식을 종종 선택해서 먹어 봐야겠어요. 문제는 와이프님이 이런 걸 별로 안 좋아한다는 게... 그래도 맛있다면 자주 먹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