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디자인/시각적으로!

동심을 자극하는 특별한 장난감 디자인을 만나다 귀여운 피규어 디자인 요기!

카사노바_love 2023. 1. 30. 14:41
반응형
동심을 자극하는 특별한 장난감 디자인을 만나다!
귀여운 피규어 디자인 요기!

어떤 분은 아이들 낙서 같은 느낌의 캐릭터 디자인이라 말씀을 하시는데 전 그것보다는 동심을 자극하는 특별한 캐릭터 장난감 디자인이라 말하고 싶네요. 아이들이 상상 그 이상의 느낌을 만들어 내줄 곳 같은 느낌! 캐릭터에서 풍겨 나오는 천진난만한 행동들이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그런 장난감 디자인입니다.

 

 

귀여운 피규어 디자인의 기준이 어디에 있을까?라고 생각을 하게 된다면 이 작품을 빼놓을 수는 없을 것 같아요. 그럼 이 피규어 디자인은 어떤 분이 디자인한 작품일까? Lidiya Marinchuk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캐릭터 디자이너 작품이랍니다. 우크라이나에서 활동하시는 분인데 이런 해외 작품을 보고 있으면 우크라이나 출신이 많으신 듯! 역시 이쪽은 남다른 예술적 감각이 많은 분들이 태어나는 그런 나라가 아닌가?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아이들에게 이런 인형 피규어 하나 만들어 주면 얼마나 좋아할까요? 또는 직접 만들 수 있는 피규어 상품이 나오면 더 좋겠단 생각도 해보면서 피규어도 좋지만 인형으로 만들 수 있는 제품이 나와도 더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 캐릭터 디자인이란 느낌도 있네요.

 

 

 

아이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특별한 장난감 디자인인 Lidiya Marinchuk의 작품을 만나 보셨는데요. 느낌이 어떠신가요? 이상시리 아이들에게 선물하기보다는 어른에게 선물하고 싶단 생각 안 드시나요? 나에게도 동심이 필요한데 말이죠 ㅠㅠ

 

그때로 돌아가고 싶단 생각이 전 조금 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