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브랜드를 친숙하게 카를로스 히메네스 바렐라의 멋진 그래픽디자인

2023. 2. 23. 13:12카사노바디자인/시각적으로!

반응형
나이키 브랜드를 친숙하게
카를로스 히메네스의 멋진 그래픽디자인 작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멋진 사진 작품을 완성한 카를로스 히메네스의 멋진 그래칙 디자인 작품 몇 가지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멋진 만큼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인 만큼 주제와 잘 맞는 이미지 선택에서도 많은 스트레스가 함께 했을 거란 생각을 해봅니다.

 

 

디지털 예술가 카를로스 히메네스는 니이키 브랜드 신발과 특정 환경을 하나로 묶어 양질의 컨텐츠를 만들어 개인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치까지 함께 올려주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신발 이미지에 맞는 배경을 찾기 위해 실제 존재하는 도시나 동네 또는 자연을 직접 촬영하여 작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런 노력이 있기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가 아닌가 싶네요.

 

 

 

 

이번 작품은 나이키 브랜드가 아닌 뉴발란스 운동와 브랜드와 가을 분위기에 숲과 매칭을 하였습니다. 운동화가 가지고 있는 컬러와 자연 환경을 잘 매칭하여 브랜드의 호감도가 더욱 상승함으로 느낄 수가 있죠.

 

 

 

 

화려한 도시 속의 퓨마 운동화가 더욱 도시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스토리를 만들어 내었습니다.

 

 

 

 

 

 

 

 

 

 

나이키, 퓨마, 뉴발란스 등 다양한 브랜드를 작업한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분명 하나의 환경에서 촬영한 이미지가 아닌 신발과 배경 따로따로 촬영을 진행하여 하나의 콘셉트로 만들어 내는데 이거 처음부터 하나인 환경처럼 느껴지는 이유는 그만큼 완성도가 매우 높다는 이야기겠죠? 간단하게 카를로스 히메네스 바렐라의 그래픽 디자인 관련 작업을 정리해 보았는데요. 그의 웹사이트나 인스타그램을 가면 더 많은 작품을 볼 수 있는 만큼 다음에는 그의 새로운 작품을 업데이트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