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가장 맛있는 짬뽕을 찾아서 망포 짬뽕전문점 뽕짝, 아쉽다..

카사노바_love 2024. 4. 16. 20:06
반응형
가장 맛있는 짬뽕을 찾아서..,
망포 짬뽕전문점

 

맛있는 짬뽕이 먹고 싶어 요즘 주말이면 새로운 중국집을 하나둘 돌면서 짬뽕을 먹어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 아!! 그래 여기 맛집이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는 짬뽕을 맛보지 못하네요. 그래도 완전 맛이 없는 것이 아니라 괜찮아~ 정도의 중국집이 있는데 여기! 수원 망포에 있는 짬뽕전문점 "뽕짝"

 

 

이날은 가족이 함께 갔고 짬뽕과 짜방면을 주문해서 먹었죠.

면은 괜찮습니다. 수타면은 아니고 기계로 뽑는 면이겠죠?

 

사장님께서 잘 삶아 주셔서 면은 괜찮습니다.

 

전 짜장면을 맛있게 먹었는데 아이들 입맛에는 안 맞는 거 같네요 ㅎㅎ

 

사장님~ 아이들을 잡아야 손님이 더 늘 것 같은데 우짜죠 ^^

 

 

 

다음은 짬뽕!!

망포 짬뽕 맛집을 찾아 뽕짝을 왔습니다.

우선 짬뽕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국물도 매콤해 보이고 딱!! 제가 좋아하는 짬뽕 비주얼을 보여 주고 있네요.

 

근데 비주얼과 다르게 짬뽕이 어딘가 모르게 하나가 빠진 듯한 맛입니다.

 

아~~ ㅜㅜ 아쉽다.

 

뭐가? 빠진건지? 아쉽다 ㅠㅠ

 

 

비주얼은 합격이었지만 맛은 그냥 중간...

아쉽당 ㅠㅠ

 

 

 

이번 주말에도 다른 짬뽕집에거 짬뽕을 맛볼 예정인데 제발~~ 플리즈 망포에 이렇게 맛있는 짬뽕 중국집이 없단 말인가요?

앙~ 추천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