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수원 매탄동 아주대 근처 콩나물국밥 맛집,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카사노바_love 2025. 3. 27. 15:47
728x90
반응형
수원 매탄동 아주대 근처 콩나물국밥 맛집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역시! 아침은 따끈한 국물이 맛있는 "콩나물 국밥" 하나 때려주면 좋죠!

 

토요일 아침으로 기억을 합니다. 매장 청소를 위해 새벽 4기에 나와 2시간 동안 청소를 하고 배가 고파 아침밥을 먹기 위해 간 곳이 바로!! 수원 매탄동 아주대 근처에 있는 콩나물국밥 맛집입니다. 이름은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네이버에 등록된 업체 사진을 보니 오픈할 때 가격이 4000원이었네요. ㅎㅎㅎ

와우~ 정말 저렴했는데요. 하지만 최근엔 7000원입니다. 이것도 3월에? 가격이 오른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3월 전에 6000원이었답니다. 무섭게 오르는 물가!! 왜? 내 통장 잔고는 그대로인데 물가만 오르지... 잘못 살았구나 ㅠㅠ

 

 

 

 

하여간!!

아침 일찍 출근해서 힘들게 일했으니 배를 채운 후 또~ 일을 해야겠죠?

전 항상 기본인 콩나물국밥을 주문해서 먹습니다.

다른 메뉴? 김치, 황태 등의 메뉴도 있지만 전 딱!! 이게 맛있더군요!

 

 

 

 

그리고 수원 매탄동 아주대 콩나물국밥 맛집의 국밥이 나오기 전에 먹는 공깃밥과 오징어젓~

하얀 쌀밥에 매콤한 오징어젓을 함께 비벼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여기 오징어젓이 맛나요~ 중간중간에 들어가 있는 마늘도 알싸한 것이 맛있고요.

 

 

 

 

그렇게 하얀 쌀밥에 오징어젓을 함께 먹고 있으면 주문한 콩나물국밥이 나오죠!

나온 국방에 날계란 하나를 넣어줘요. 전 풀지 않고 그대로 나눠요.

그럼 계란이 반숙처럼 돼서 더 맛이 좋죠.

 

그리고 전 계란이 콩나물국밥에 풀리는걸 별로 안 좋아해요. 그럼 국물맛이 변하는 것 같거든요. 살짝 비린 맛이 생기는 것 같아 싫기도 합니다.

 

하얀 쌀밥을 다 먹으면 이젠 국밥을 먹어야겠죠?

 

반숙된 계란을 잘 풀어 먹고 콩나물부터 하나둘 먹고 속에 들어가 있는 밥을 하나둘 먹거 줍니다.

그리고 국물까지 싹~ 비우면 배가 든든해지죠!

 

어떠신가요?

아침 일찍 노동으로 지친 몸을 수원 매탄동 아주대 콩나물국밥으로 든든하게 배 채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