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일상/먹던가!

영등포 중국집 곽면 짬뽕과 곽면 혼밥하기 좋은 중화요리 집

카사노바_love 2023. 3. 27. 15:40
반응형
영등포 중국집 곽면
짬뽕과 곽면 혼밥하기 좋은 중화요리 집!

아하~ 드디어 영등포 중국집 곽면의 짱뽐과 곽면을 먹었습니다. 맛있다는 소문은 이전부터 계속 듣고는 있었지만 신도림에 있을때 거리가 좀 있어 먹지는 못했던 맛집이죠. 그런데 사무실을 곽면 옆으로 이사를 하면서 이제는 먹고 싶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 거리로 오게 되어 먹게 되었네요.

 

이날 저희가 먹은 건 짬뽕밥과 짬뽕 그리고 그렇게 먹고 싶었던 곽면입니다.

 

 

영등포 중국집 곽면의 메뉴는 탕수육, 곽면, 짬뽕, 고기짜장 등이  있어요. 짬뽕밥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듯해요!!

매장 오픈이 11시에 오픈하기 때문에 사람들 오기 전에 오픈 시간 맞춰 방문했는데 다행히 저희가 첫 손님인 듯 ㅎㅎ 저희가 자리를 잡으니 다른 테이블로 슬슬 차기 시작합니다.

 

 

아!! 메뉴가 마파두부와 유린기도 있었네요. 개인적으로 고기짜장 이것도 함 먹어 보고 싶은데 다음 주말에 출근을 하면 여기서 고기짬뽕 곱빼기로 도전을 해봐야겠어요.

 

 

영등포 중국집 곽면은 매장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4명 테이블이 2개 인가? 3개 있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고 나머지 2인 테이블이 3개로 기억을 하네요. 그러니 드시고 싶으면 빨리 가시는 것을 추천해요. 짬뽕을 먹으면서 시원한 맥주 한잔도 간절하게 땡기긴 했지만 그건 다음에 ㅎㅎ

 

 

단무지는 항상 맛이 좋아요. 곽면 단무지도 맛이 좋습니다.

 

 

함께 일하는 친구들이 주문한 짬뽕밥입니다. 짬뽕은 막 매운맛은 아니지만 적당히 매콤한 맛이고 고기와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어 밥 한 그릇 넣어서 먹으면 아주 맛있는 짬뽕밥을 완성해서 먹을 수가 있답니다. 전 짬뽕에 공기밥을 추가해서 먹어 보기로 할게요. 다음에 먹게 되면 사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으흐!! 기다렸던 곽면입니다. 곽면은 중국식인가요? 대만식인가요? 하여간 짬뽕과는 다른 맛에 곽면입니다. 비주얼을 보시면 기름이 동동 떠 있어 살짝 매운 갈비탕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갈비탕과는 맛이 좀 다르죠. 고기가 들어가 있고 얼큰한 육수에 면이 들어가 있어요. 짬뽕 면과는 조금 다른 건지? 똑같은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면 비주얼은 비슷하죠.

 

 

음~ 갈비찜에 들어가는 고기 같은 맛입니다. 야들야들한 것이 맛이 좋습니다. 제가 주문한 곽면에는 이와 비슷한 사이즈로 된 고기가 3개 들어가 있었어요. 

 

 

면도 적당히 들어가 있어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기름이 많은 음식이라 면이 미끌미끌합니다. 젓가락질이 조금 서투신 분이라면 나무젓가락 사용을 추천드려요. 곽면의 맛을 어떻게 표현을 해야 하나? 살짝 고민하고 있는데 적당한 표현이 생각 안 나네요. 가장 비슷한 표현은 우육탕면과 비슷하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하지만 우육탕면과는 맛이 조금은 차이가 있으니 참고요!!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드셔 보시고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전 면을 먹고 살짝 부족한 것 같아 공기밥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렇게 먹는 것도 나름 맛이 좋네요. 기름기 많은 음식을 싫어하시거나 우육탕면 같은 비주얼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짬뽕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 곽면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드셔 보셔도 후회는 없으실 것 같네요. 맛이 좋으니까요!! ㅎㅎ

 

영등포 중국집 짱뽕과 곽면을 드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영등포 중국집 곽면 추천해 봅니다. 그리고 혼밥 하실 분들도 영등포 중국집 혼밥 하기 좋은 중국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